[Reset 87-88일차] not only 김인규 but also 리틀 김인규 OUT!
[Reset 87-88일차] not only 김인규 but also 리틀 김인규 OUT!
  • 전국언론노조 KBS본부
  • 승인 2012.06.02 16:4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업 87일차... 조합원들이 파업 기간동안 사진으로 남긴 기록들을 모았습니다. 좋은 작품은 함께 보고 상도 주는 특전이..


87일차 집회 시작합니다.




파업 사진을 담당하고 있는 엄재록 조합원의 가족이 조합원들에게 떡을 돌렸습니다. 건강한 떡 잘 먹고 힘 내서 싸우겠습니다!






가족 사진 부문에서 상을 받은 오태훈 조직국장. 저 사진의 반짝거리는 아이가 오태훈 조직국장의 딸이라니, 정말 DNA의 신비라 할 만하네요.




조합원 사진전의 가장 큰 상인 금상을 받은 이세희 조합원입니다. 최경영 조합원을 모델로, '어느 해직 기자의 촛불'이라는 제목의 사진을 찍어 영광을 안았습니다.


이어진 '도전! KBS 기네스' 시간입니다. 한국 기네스북에 등재돼 있는 기록을 깨 보는 시간. 첫번째로 빨래집게로 얼굴 채우기입니다. 종전의 기록은 26개라고 하네요.






각 실국 중앙위원들이 살신성인의 자세로 도전에 나섰습니다. ㅋ




눈 뜨고는 못 볼 장면이긴 하네요..


이어진 빨대로 막걸리 마시기 기록에 도전!






김석 조합원의 우승입니다.
















예능국 조합원들이 마련한 흥겨운 무대도 있었습니다.


구호를 외치며 집회를 마감합니다.


그리고 이 자리에 없는 한 사람을 떠올리며 그에게 편지를 남겨 봤어요.


단식 중인 김현석 언론노조 KBS본부 위원장과 이강택 전국언론노조 위원장이십니다.


민주당 인사들이 격려차 방문을 해 오셨네요. 정치권에서 언론장악 국정조사와 청문회의 매듭을 빨리 풀어내 단식을 서둘러 끝낼 수 있도록 해주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이곳은, 대구의 MBC..






김재철 뿐 아니라 그의 하수인인 대구MBC의 차경호를 막는 싸움이 한창입니다.


그곳에 KBS 새노조 조합원들이 모였습니다. 강원, 충북, 대전충남, 대구경북, 부산울산, 경남, 전북, 광주전남, 제주 등 KBS 새노조 지역 조합원들이 한 자리에 모여 MBC의 싸움을 지지했습니다.


전국에 흩어져 있는 각 지역국 조합원들이 이렇게 한 자리에 모인 것은 처음 있는 일입니다. 리틀 김재철이 있는만큼, 지역 KBS에는 또한 리틀 김인규도 있기 때문이지요. 김인규와 김재철을 몰아내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들이 또 뿌려놓은 씨앗들을 각 지역에서 제거하는 것 또한 당연히 해 내야 하는 일들입니다. 김인규 이후까지 고민하는 그들의 움직임에도 관심과 지지의 뜻을 보여주세요. 김인규 뿐만 아니라 그의 체제를 한꺼번에 해치워 내야 우리 싸움이 온전히 승리가 될 수 있습니다.


  • 전국언론노동조합 KBS본부 8대 집행부 본부장 박상현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공원로 13 KBS누리동 2층
  • 전국언론노조 KBS본부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전국언론노조 KBS본부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